2022_ 05_04 기준
- LFmall
담당MD에게 이메일 전송 장기미이용 고객해재 요청->amd 에 전달주시면 답변주십니다.
애매한게, 고객센터번호 031-688-5510 에서는 환불, 보류 회수건에관하여 절차안내를해주며,
그 외의 건은 관련 담당자 MD를 통해 전달받는 것 같다.
탈퇴 역시 amd 메일로 요청 : (몇자리 건너 답변받아야하는점은 불편하나 나름 느리지는 않아서...)
- 위메프
장기미이용 없음
탈퇴 : 나의 문의사항에
1644-4796
- 쿠팡
장기미이용 해제 : 지난 90일동안 로그인 이력이 없어 계정 사용이 중지되었습니다. 판매자 콜센터 (1600-9879 또는 helpseller@coupang.com)를 통해 계정 활성화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 필요 서류 : 사업자등록증, 신분증
탈퇴 : 전화신청하면 오른쪽상단 온라인문의 > 오른쪽상단 나의 문의내역으로 안내 >처리는 5일 안으로 됨
거래후 2개월 후, 상세페이지 없어야함, 고객문의 응답 완료 상태여야함.
이메일주소로 통장사본과 사업자번호, 등 안내사항 전달받고 인증하여 드리면,, 탈퇴됩니다.
"안녕하세요. 쿠팡입니다.
판매자님께서 문의하신 내용 중 필요한 정보가 있어 확인 요청 드립니다.
1 계정 정지/삭제가 필요한 Wing ID :
2 판매자의 사업자번호 :
3 계좌번호 **통장 사본 첨부 부탁드립니다.:
4 이메일 주소:
5 판매권한 : 오픈 마켓 쇼핑 (확인 되었음)
6(계정 삭제일 경우) 모든 상품 삭제, 처리 유무 : (Y/N 선택)
***하기 확인 부탁 드립니다.
동일 사업자번호와 Wing ID로 마켓플레이스/로켓배송 재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.
가능한 계정 삭제가 아닌, 계정 정지쪽으로 부탁드립니다.
- 모든 상품 삭제 처리 부탁드립니다.
- 배송, 교환, 반품, 쿠팡확인요청, 고객센터 문의, 상품문의 처리 완료 부탁드립니다.
- 정산 미지급금 없음 ,부가세 내역 등 모든 정산내역 확인 부탁드립니다.
- 마지막 구매확정된 월에서부터 두 달 경과 되어야 합니다.
- 진행중 광고 있는 경우, 중지 또는 OFF 처리 부탁드립니다.
- 탈퇴(삭제) 처리는 근무일 기준으로 최대 5일 이내에 처리 완료 됩니다.
- 데이터 삭제 작업을 위해 현시점부터 판매관리시스템(WING)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.
- 사업자 등록 번호, 아이디 등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 재계약에 대한 승낙 거부 사유가 존재하는지
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목적으로 5년간 보관 됩니다.
- 완료 이후 이메일 통해 안내 > 안내 받아볼 이메일 주소 확인 부탁드립니다."
cjmall
해당 계정이 잠금처리되었습니다.
* 계정 잠김 해제 방법
로그인 하단 '아이디/비밀번호찾기' → 비밀번호찾기
→ 내용입력하여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 수신(10분소요)
→ 수신한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시 잠김해제 완료.
CJ mall
비밀번호 재등록 후 조회 ->를 하였는데 이메일 등록 확인 안되는경우 아래.
등록된 이메일 주소 확인이 불가한 경우 협력사코드/아이디/등록을 원하는 이메일 주소/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첨부하여 opass@cj.net으로 메일주시기 바랍니다.
처리는 30분 가량 소요되며, 17:30분이후 접수건은 익일 처리 가능합니다.
문의처 : 02-2107-2497~8
[퇴점접수 > 상품관리 > 배송관리 > 채권관리 > 협력사심사 > 퇴점처리]
- 판매중단 및 전체상품 중단처리 외 문제없음을 확인
파트너 시스템을 통한 퇴점요청 > [파트너시스템 > 메인화면 > 요청함 > 퇴점요청] 후 담당엠디의 승인 후 심사담당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.